UPDATED. 2024-04-19 16:34 (금)
블랙야크 "한강공원서 캠핑 즐기세요"
블랙야크 "한강공원서 캠핑 즐기세요"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7.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0일까지 서울시와 공동운영

블랙야크는  다음달 20일까지 서울 여의도·뚝섬 한강공원에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함께 한강 여름 캠핑장을 운영한다.

한강여름 캠핑장은 여의도 300동, 뚝섬 120동 등 모두 420동의 텐트 규모로 운영되며 블랙야크와 캠핑문화연구소 주식회사 캠프엔, 한강사업본부가 시민들이 부담 없이 캠핑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장소다.

행사 기간에는 친구와 가족, 연인 등 모든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여의도 한강공원
블랙야크 익스트림팀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여의도 캠핑장에서 캠핑 관련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은 텐트설치 기초강좌부터 시작해 캠핑장 기본매너, 퍼니처 사용법 등의 캠핑을 위해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한강 여름 캠핑장에 설치되는 텐트는 블랙야크의 2013년 신제품인 '야크스크린돔'으로 장마철에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5인용 다용도 멀티텐트로 실제 많은 캠퍼들이 찾는 인기제품이다.

캠핑장 예약은 홈페이지(hangangcamping.co.kr)에서 할 수 있으며 비용은 종량제 쓰레기 봉투를 포함해 텐트 1동당 2만원이다. 의자와 테이블, 랜턴은 현장에서 대여 가능하고 개별 취사는 금지된다. 캠핑족들의 편안한 식사를 위해 운영업체 측은 소시지와 폭립 등 조리된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