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49 (화)
일동후디스,산양유아식 최고브랜드 대상 수상
일동후디스,산양유아식 최고브랜드 대상 수상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7.3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한국언론인연합회가 주최하는 제6회 '2013 대한민국최고브랜드대상'에서 최고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최고브랜드 대상'은 해외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일류 브랜드를 육성해 국제화 시대에 걸맞는 경쟁력을 갖춘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이 상은 경제계, 학계, 언론계 등의 추천을 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가치와 연구실적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다.

일동후디스는 국내최초의 한국형 종합이유식 '아기밀'을 생산한 남양산업을 인수한 이후 친환경 청정 분유의 효시가 된 '트루맘' '산양분유'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조제분유, 유아식, 건강기능식, 영양보충식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품질개선을 통해 국민건강 증진에 힘써온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이다.

최근에는 유제품 사업에 진출해 '청정 저온살균우유', '초유넣은우유', '케어3', '그릭요거트' 등 영양과 기능성이 뛰어난 고급 유제품을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수상하게 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며 10년간 1000만캔 이상 판매될 만큼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