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유럽 최대 광고회사 서비스플랜, 한국 진출
유럽 최대 광고회사 서비스플랜, 한국 진출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8.1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자회사 사명 '서비스플랜코리아'로 변경

유럽 최대 독립종합광고회사 서비스플랜 그룹(Serviceplan Group)이 한국 자회사 ㈜리퀴드캠페인의 사명을 서비스플랜 코리아㈜로 바꾸고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사명 변경은 서비스플랜 그룹의 글로벌 전략 및 확장 개편 계획의 하나로 이뤄졌다.
이달 서비스플랜 코리아로 재출범하는 리퀴드캠페인은지난  2009년 한국에 진출해 BMW코리아 등의 광고를 대행해 왔다.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서비스플랜 그룹은 지난해(2012/2013) 기준으로 14억5000만 유로(약 2조1575억원)의 취급고(매체 취급고 제외)를 달성한 대형 글로벌 광고회사이다.

서비스플랜 그룹 산하에는 360도 광고크리에이티브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담당하는 '서비스플랜 브랜드', 미디어 전문기관인 '미디어플러스(Mediap .lus)', 시장조사전문기관인 '파싯(Facit)', 디지털전문기관인 '플랜넷(Plan.Net)' 등 네 개 조직이 운영되고 있다.

마커스 노더 (Markus Noder) 서비스플랜 그룹의 글로벌 총괄 매니징 파트너는 "한국의 경제 규모가 커지면서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진 여러 국내 대기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중견기업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서비스플랜은 글로벌 네트워크와 크리에이티브 저력, 독립광고회사 특유의 유연함을 활용해 한국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