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2 (화)
동원F&B, 건강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동원F&B, 건강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8.2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프리미엄세트로 공략

동원F&B는 추석을 앞두고 건강을 담은 마음 '동원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동원F&B는 참치, 김, 홍삼, 건강기능식품 등의 다양한 '건강' 콘셉트의 식품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내놓았다. 특히 식품 세트 최고 인기 제품인 참치 세트를 전면에 내세워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경기 불황으로 인한 소비양극화에 따라 중저가 실속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의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참치세트로는 최고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참치캔, 리챔,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혼합 5-R호 등이 있으며 새로 출시된 연어캔이 들어간 동원혼합 89호와 같은 연어캔 혼합 세트도 선보이게 된다.

이색 프리미엄 선물세트로는 참치세트 '동원 뱃살참치 명작' 과 양반김 세트 '명장지선'을 준비했다. '동원 뱃살참치 명작'은 황다랑어의 뱃살부위만을 100% 수작업으로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 세트다.

'명장지선'은 동원F&B의 원초 명장이 청정해역인 신안앞바다에서 자란 토종 돌김 중 질 좋은 원초만을 선별해 만든 명품 김세트로 선착순 1000 세트씩만 한정 판매한다.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의 경우 2만~3만원 대 실속 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 비중도 확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