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씨티그룹을 새로운 인수자로 맞은 BHC는 이번에 독자경영 새 출발을 본격화하며 '행복을 그린 기업 BHC'라는 메시지를 담은 신규 BI를 28일 발표했다.
신규 BI는 'BETTER & HAPPIER CHOIC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 신뢰와 상생 발전을 우선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비전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BHC의 신규 BI는 깨끗한 음식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와 행복, 사랑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밝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박현종 BHC 대표는 "새로운 BI는 고객의 행복을 함께 그려가는 BHC의 비전을 순수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했다"며 "더 좋은 맛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가맹점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