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5 10:45 (토)
수능D-15, 컨디션유지 상품 뭐가있나
수능D-15, 컨디션유지 상품 뭐가있나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10.2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온병·도시락,수험시계,방석 등 이색아이템 인기

대입 수학능력시험이 보름 앞(11월7일)으로 다가왔다. 이제는 그 동안 공부해 온 내용 을 정리하면서 수험생 건강과 집중력 강화 등 최종 마무리로 실력을 다져야 할 시기다. 자신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해야 하는 만큼 컨디션 조절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 수험생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수험생 필수 아이템으로 알뜰하게 준비해보자.

▲ 써모스 코리아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휴대용 텀블러 'JNL'.
수능시험 당일날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보온병과 보온도시락은 필수.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 코리아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휴대용 텀블러 'JNL'은 뛰어난 보온력을 바탕으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1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써모스 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든 초고진공단열상태로 인해 탁월한 보온력을 갖췄다. 무게도 210g 정도로 가벼워 가방 속에 휴대하기 좋을 뿐 아니라 원터치 시스템을 장착해 손쉽게 뚜껑을 열고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또 써모스 진공단열 보온도시락은 스테인리스 보온병과 동일한 초고진공단열 구조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탁월한 보온력을 지니고 있다. 수프, 죽, 밥 등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는 보온통과 함께 반찬통 2두 개, 전용 파우치로 구성돼 있어 실용적이다.

▲ 시계나라의 스마트 수능시계 '포크'.
스마트한 시간 관리를 위한 수험시계도 있다.
시계나라의 스마트 수험시계인 '포크'는 시험 종료 시간에 맞추어 시간을 체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날로그 시계다. 각 수능 과목별 시작 시각, 종료 시각, 답안지 작성 잔여 시간 등이 시계 중심부 표면인 다이얼에 표시돼 있다.

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외부 압력과 충격을 흡수하는데 효과적인 점탄성 소재를 적용한 방석을 최근 선보였다. 점탄성 소재는 밀도가 높고 내구성이 좋기 때문에 외부의 무게와 충격을 그대로 흡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있는 수험생들의 체중으로 인한 압력을 분산시켜 목과 허리의 통증예방에 탁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