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16:31 (수)
쌍용차 '체어맨W' VIP마케팅 시동
쌍용차 '체어맨W' VIP마케팅 시동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11.2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The W 익스피어런스'선봬

쌍용자동차는 '체어맨 W'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 'The W 익스피어런스(Experience)'를 선보이고 문화·레저·라이프스타일·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11일 가나아트센터에서 '플라워아트 인 갤러리' 행사를 연다. 2008년부터 현재까지 '체어맨 W'를 출고한 남성 고객의 배우자를 초청해 미술작품 감상, 크리스마스 장식용 화환만들기, 조각 작품 기획전 등을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전화( 070-4659-4914) 또는 웹사이트(www.wexperience.co.kr)에서 참가 신청을 받아 9일 당첨자를 통보한다.

이유일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The W 익스피어런스를 통해 '체어맨 W'를 선택한 고객들의 가치와 안목에 걸맞은 존중의 뜻을 표현하고자 한다"며 "차원이 다른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쌍용자동차의 3대 제품 철학 중 하나인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