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45 (토)
메디앤코즈, 맷슨글로벌과 에이전트 계약으로 세계시장 진출 추진
메디앤코즈, 맷슨글로벌과 에이전트 계약으로 세계시장 진출 추진
  • 신만호 선임기자
  • 승인 2018.05.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앤코즈(MEDINCOZ INC.)사가 맷슨글로벌(MATTSON GLOBAL)과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맷슨글로벌은 뷰티 관련 세일즈 랩과 PR쇼룸을 운영하며 LA 패션 디스트릭트 캘리포니아 마켓 센터 내 패션쇼룸을 보유함으로 다양한 바이어들과 전문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으며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과 효율적인 수주 능력을 바탕으로 뉴욕 캡슐쇼의 공식 한국 에이전시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국내의 브랜드를 글로벌한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공신력 있는 패션, 뷰티 계의 유명 스타일리스트 및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K-BEAUTY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메디앤코즈는 ‘2018 COSMOPROF’ 참가를 시작으로 미국 진출을 위한 준비에 본격적으로 들어갈 계획이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는 홍콩, 이태리 볼로냐 등과 함께 세계 3대 박람회로 꼽히는 행사로 이 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크다. 올해 70개국 이상 3000개사가 참가해 30만 명이 참관할 것으로 보인다.

메디앤코즈 민상필 대표는 이번 계약이 미국진출에 이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려는 메디앤코즈의 브랜드 이브코드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미국 시장에서도 이브코드의 실리프팅 이브 마스크팩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민대표는 이어 "이브코드 마스크팩은 민감성 케어와 안티에이징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토탈 케어에 중점을 두고 있는 제품이며 신개념 매트릭스구조 시트로 뷰티케어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확대되는 K-BEAUTY 산업의 케어 전문 브랜드로 미국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