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8 (금)
롯데면세점, 제27회 패밀리 콘서트 성황리 개최
롯데면세점, 제27회 패밀리 콘서트 성황리 개최
  • 김창섭 뉴미디어본부장
  • 승인 2018.06.29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EXO,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 스타급 라인업에 10만 관람객 운집

롯데면세점(대표 장선욱)이 주최한 대규모 한류 콘서트 행사인 ‘제27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2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10여만 명에 이르는 관람객이 모여 장사진을 이뤘다, 2006년 시작해 올해 27회째를 맞은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는 매년 정상급 한류 스타들이 참여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시아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했다. 롯데면세점은 약 1,000여 명의 일본, 중국, 동남아 VIP고객들을 초청해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했다.

롯데면세점은 행사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도 전개했다. 롯데면세점은 사회공헌 프로젝트 ‘탱키패밀리’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홍보 및 판매했다. ‘탱키패밀리’는 롯데면세점이 청년·중소기업과 상생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자체 개발한 사회공헌 캐릭터다. 롯데면세점이 마케팅 및 유통 판로를 지원하면 청년·중소기업이 캐릭터 제품을 생산, 판매하여 수익을 갖고 이 중 일부를 공동기부금을 활용하여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구조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탱키패밀리’ 팝업스토어 통해 관람객에게 각종 캐릭터 상품 판매와 볼거리를 제공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문화소외 가구인 에너지빈곤층(전체 소득의 10%를 광열비로 사용하는 가구) 2,000명을 초청하여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앞으로 국내 관광산업 발전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관광 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