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21 14:46 (수)
KEB하나은행,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개시
KEB하나은행,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개시
  • 신만호 선임기자
  • 승인 2018.11.08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 8일 오후 6시부터 스마트폰으로 보험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하나은행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1Q 뱅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 방문 없이 스마트폰을 통한 보험 가입·입금·조회 및 금융권 최초로 가입 보험에 대한 자산관리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의 보험자산관리 분석 서비스는 '모바일 방카슈랑스' '내보험인포(INFO)'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가입한 모든 보험사의 상품을 조회해 그래프 분석, 은퇴 시점의 예상수령액 및 부족자금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이라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동일 조건 보험상품의 보험료, 예상적립액, 환급률 등을 미리 비교해볼 수 있으며 세무서 방문 없이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하는 시스템도 제공된다.

박세걸 WM사업단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의 일환으로 디지털 플랫폼에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새로 선보임으로써 보다 폭넓은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