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김상순이 만난 사람들】 연재를 시작하며
【김상순이 만난 사람들】 연재를 시작하며
  • 김상순 동아시아평화연구원 이사장, 대통령직속 북방경제협력위원회 국제관계전문위원
  • 승인 2018.12.2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conomy21 & China In Asia 국제정세 대담 시리즈

독자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저는 오늘부터 Economy21과 협력하여 Economy21에 새롭게 개설된 China In Asia 플랫폼을 통해 【김상순이 만난 사람들】을 기획하고 진행을 맡은 동아시아평화연구원 이사장 김상순입니다.

 

China In Asia 플랫폼에서 기획하는 국제정세 대담 시리즈는 국내외 전문가들이 발표한 칼럼이나 평론에 대해 궁금한 점을 요약하거나, 국제정세와 관련된 이슈와 관련된 내용 중에서 독자 여러분들이 궁금하신 부분을 대신하여 대담 형식으로 보충 설명을 들을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국제정세에서 독자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이슈에 대해서도 국내외 전문가들의 의견을 묻고, 이를 종합 정리하여 독자 여러분들께 제공하는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국제정세 대담 시리즈를 통해 독자 여러분들이 제한된 글자수의 문장으로 표현되는 내용보다 상세하게 궁금증을 해소할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 중에 동아시아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언제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집부 담당 기자에게 메일로 문의해 주시면, 이에 대해 대담 시리즈에 포함하여 전문가의 의견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와 지지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독자 참여: 국제정세 대담 주제의 건의는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Economy21 & China In Asia 편집부 담당 : 신만호 선임기자(smhmeet@economy21.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