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2 11:36 (목)
KT&G, 대학생 취업 상담 ‘커리어다이닝’ 참가자 모집
KT&G, 대학생 취업 상담 ‘커리어다이닝’ 참가자 모집
  • 임호균 기자
  • 승인 2019.07.3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는 취업을 준비하는 2~4학년 대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취업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다이닝’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8월 7일까지다.

‘상상 커리어다이닝’은 KT&G가 대학생들을 위해 개발한 취업 상담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대기업 현직 실무자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향후 진로 설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KT&G가 지난 5월 대학생들 대상 조사에서 취업 준비를 위해 가장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취업 시장을 먼저 경험한 현직자의 조언’이 1위(41.4%)였다.

‘상상 커리어다이닝’은 이같은 대학생들의 요구에 맞춘 프로그램이다. 최근 대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의 유명 식당을 빌려 전문가들과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취업에 대한 고민과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상상univ. 홈페이지(sangsanguniv.com)’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5개 지역(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각 30명씩 총 150명이 선발되며, 8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기간 중 지역별로 1회 개최된다.

KT&G 관계자는 “취업 선배들과의 상담을 통해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것’을 찾아나가는 것이 최근 취업을 준비하는 트렌드”라며 “향후에도 대학생들이 취업 준비 과정에서 용기를 얻고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도록 ‘상상 커리어다이닝’ ‘마케팅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