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4 15:22 (목)
종근당, 장 건광과 면역력에 좋은 ‘프리락토4종’ 출시
종근당, 장 건광과 면역력에 좋은 ‘프리락토4종’ 출시
  • 김창섭 뉴미디어본부장
  • 승인 2020.03.3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 유익군인 프로바이오틱스 포함돼
소비자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제품으로 출시

[이코노미21 김창섭 본부장]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이 악화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종근당은 장 건강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포함된 ‘프리락토4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인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과 면역력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이로운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이다. 전문가들은 균주와 제형 등을 자세히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이번에 종근당이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리락토 4종’은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균주와 제형을 다양화한 맞춤형 제품이다.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과 ‘프리락토베베’는 국내 최다인 19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두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넣은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를 복합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리락토 프리미엄 장용캡슐’은 위산 및 담즙산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이 단점을 보완했다. ‘프리락토베베’는 아이들이 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정 타입으로 만들었다.

분말행태의 제품으로 ‘프리락토’와 ‘프리락토키즈’도 있다. 두 제품은 소비자의 연령대에 따라 적합한 유산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했다.

성인용 제품인 ‘프리락토’는 면역과 향균물질 형성, 장내 세균구성 정성화, 유해균 생성 억제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락토바실러스균을 강화했다. ‘프리락토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제품으로 면역체게 형성을 위해 모유에 함유된 비피더스균 4종을 강화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프리락토 4종은 효능과 복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21]

프리락토 제품사진
프리락토
프리락토 키즈
프리락토 키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