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0 16:22 (화)
삼성전자, 연말까지 13개국에 ‘삼성 월렛’ 추가 지원
삼성전자, 연말까지 13개국에 ‘삼성 월렛’ 추가 지원
  • 김창섭 기자
  • 승인 2022.10.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월렛, ‘삼성페이’에 ‘삼성패스’ 서비스 통합

[이코노미21 김창섭] 삼성전자는 14일 ‘삼성 월렛’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13개 국가에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기존 8개국에 이어 연내에 △덴마크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스위스 △카자흐스탄 △쿠웨이트 △바레인 △UAE △오만 △카타르 △남아프리카공화국 △베트남 등 13개 국가에서 삼성 월렛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삼성 월렛은 ‘삼성페이’에 ‘삼성패스’ 서비스를 통합한 것으로 올해 6월부터 △한국 △중국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에 출시한 바 있다. 국내는 해외와 달리 삼성페이라는 명칭을 사용 중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월렛을 통해 사용자는 단 한 번의 동작(스와이프)으로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신용카드, 디지털 키, 항공권, 운전면허증, 학생증 등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은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파트너 및 개발자와 지속적 협력을 통해 삼성 월렛 생태계를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문인식 기능과 암호화 기능 등으로 더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삼성 녹스(Samsung Knox)로 보호되며 민감한 개인 정보를 기기 내 별도의 보안 영역에 저장해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코노미21]

사진=삼성페이
사진=삼성페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