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수합병 테마 뜨면서 가입자수 많아 인수매력 높다는 점 부각.장철진(신흥증권 선임연구원) 다른 어떤 기업보다도 앞선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하면 곧 수익모델이 가능해질 것으로 봅니다. 4s 허도행(메리츠증권 연구위원) 1대1 마케팅의 성공여부는 아직 미지수죠? 장기적으로 기대해볼 수는 있지만 아직 주가에 반영될 때는 아닌 듯. 2s 박세용(신영증권 연구원) 매출 증가속도가 한컴 새롬기술 등보다 빠릅니다. 이 정도면 진입장벽도 친 셈이구요. 4s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미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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