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45 (토)
[북마크] 각종 공연정보를 ‘모아모아’
[북마크] 각종 공연정보를 ‘모아모아’
  • 이희욱 기자
  • 승인 2002.08.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연극이나 영화를 보며 문화의 향기에 취하는 건 누구나 바라는 일이다.
하지만 각박한 생활 속에서 짬을 내 연극 한편 보는 일이 쉽지 않다는 것도 다들 실감할 것이다.
'갈채'는 연극이나 영화, 뮤지컬과 콘서트, 무용 등 각종 공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문화포털 사이트다.
이곳을 방문하면 현재 어떤 영화가 상영 중이고 어떤 공연이 무대에 올라 있는지, 내 취향에 맞는 공연이 어디서 상연되고 있는지 한눈에 검색할 수 있다.
갈채가 주는 또다른 선물은 각종 공연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다.
웹사이트 상단의 ‘쿠폰/예매’ 메뉴에서 ‘할인쿠폰’을 선택한 뒤, 관람하고자 하는 공연을 선택하면 해당 공연의 할인쿠폰이 뜬다.
이 쿠폰을 인쇄한 뒤 공연장 입구에 제시하면 할인된 가격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 즉석에서 할인된 가격에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할인예매’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 국내 공연의 ‘성지’인 대학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대학로 지도, 주요 공연장의 약도와 교통 정보도 제공한다.
휴대전화와 MSN 메신저를 통해서도 갈채에서 제공하는 무료 티켓이나 공연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갈채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나 공연정보를 이용하려면 먼저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회원가입은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