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14 (화)
[새책] 엽전의 처세술 외
[새책] 엽전의 처세술 외
  • 이코노미21
  • 승인 2004.10.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엽전의 처세술 중국에서 2천만부 이상 팔려나간 최장기 베스트셀러. 저자는 현재 중국의 기업과 대학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기계발분야 강사다.
저자는 방(方: 반듯하게 살아라)과 원(圓: 유연하게 살아라)의 원칙을 토대로 동서고금의 성공한 위인들의 사례를 분석해 실천적 지침을 제공한다.
딩 위예 스 지음, 장연 옮김, 김영사 펴냄, 1만1900원 내차 요모조모 돌보기 처음 구입에서부터 튜닝까지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다.
중고차를 살 때 엔진룸, 하체, 외부 등 조목조목 체크할 곳을 사진과 함께 설명하고 엔진오일, 냉각수, 변속기 오일 등을 어떻게 점검하고 교체해야 하는지도 알려준다.
사고 대처법과 자동차 꾸미기도 들어 있다.
박태수 지음, 이지앤 펴냄, 1만4천원 색, 색을 먹자 최근 유행하는 ‘색 건강법’을 소개한다.
과일과 채소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 상식. 그러나 이들의 독특한 색깔에 숨겨진 건강 성분의 비밀을 알면 좀 더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이를 섭취할 수 있다.
과일과 채소의 색깔을 6개로 분류하고 이들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을 자세히 알려준다.
윤동혁 지음, 거름 펴냄, 1만4천원 각트의 가벼움 각트(GACT)는 인간의 몸을 이루는 4가지 DNA 기호인 구아닌(Guanine), 아데닌(Adenine), 시토신(Cytosine), 티민(Thymine)의 첫 글자를 모아 만든 단어로 점점 물질화되어 가는 인간을 뜻한다.
1998년 <현대 수필>을 통해 등단한 수필가 최이안의 두 번째 작품집. 최이안 지음, 문학관 펴냄, 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