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2 (화)
[플라자]소니코리아 외
[플라자]소니코리아 외
  • 이코노미21
  • 승인 2004.1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1GB용량MP3P‘네트워크워크맨’출시


소니코리아가1GB용량의플래시타입MP3플레이어‘네트워크워크맨NW-E99’를출시했다.
이제품은AAA배터리하나로70시간동안재생가능하며,이전모델인NW-E시리즈보다저장용량을늘린것이특징이다.
멀티코덱재생기능으로MP3파일을소니의압축기술인Atrac3형식으로변환할필요없이바로들을수있다.
한글·영어·중국어·일본어등4개언어를지원하며구간반복등어학기능도덧붙였다.
MP3로녹음시250여곡을저장할수있으며,제품구입시제공되는‘소닉스테이지2.1’소프트웨어로Atrac3플러스로압축하면최대700곡까지저장가능하다.
이제품은12월6일부터15일까지전화구매및소니스타일온라인쇼핑몰www.sonystyle.co.kr과전국소니직영점에서예약판매한다.
가격은39만8천원.


현대·기아자동차
친환경·고효율‘투싼연료전지차’개발


현대·기아자동차가싼타페연료전지차에이어친환경·고효율의‘투싼연료전지차’개발을완료하고지난12월9일현대기아차남양기술연구소에서회사관계자및해외엔지니어들이참석한가운데시범주행을포함한최종품평회를가졌다.
투싼연료전지차는싼타페연료전지차의후속모델로지난2003년5월현대차와미국유티씨퓨얼셀(UTCFC)이공동개발을시작한이래18개월만에완성된것이다.
이번연료전지차는영하20도에서도시동가능하고주행거리및출력등이개선됐으며,연료전지시스템을엔진룸에탑재하고고출력리튬폴리머전지를장착했다.
현대·기아차연구개발본부장인김상권사장은“이번투싼연료전지차개발을통해세계최고수준의연료전지차기술을확보했으며실용화를향해한발더다가섰다”고말했다.



삼성전자
루이까또즈와공동마케팅


삼성전자가최근출시한노트북PC‘센스Q30’의홍보를위해패션브랜드루이까또즈와공동마케팅을진행하기로했다.
삼성전자국내영업부이현봉사장과루이까또즈전용준사장은최근다른업종간하이브리드마케팅제휴식을갖고양사의협력을다짐했다.
강남의한중식당에서진행된이날조인식은기존의딱딱한조인식과달리파격적형식과내용으로이목을집중시켰다.
특히파티형식으로진행된2부순서에서는패션전문케이블TV온스타일의‘싱글즈인서울’멤버와엘리트모델20명이‘하이테크와패션의만남'이라는주제로화려한런칭쇼를진행했다.
이번제휴를통해두회사는각사매장에상대제품을교차진열하고,노트북PC구매고객에게30만원상당의루이까또즈노트북가방을제공한다.


야후코리아
연말연시모임은‘거기’로!


야후코리아의지역검색서비스야후!거기gugi.yahoo.co.kr가연말연시를맞아PR센터를통해각종모임이나개인경조사및이벤트등을손쉽게알릴수있는서비스를제공한다.
PR센터는모임의성격·장소·일정·교통편·연락처등각종정보를한눈에볼수있도록만들어e메일과휴대폰문자메시지로일괄전송할수있다.
공지가안됐을경우에도야후!거기검색창에사용자가등록한검색어만입력하면쉽게찾을수있다.
야후코리아는12월19일까지기발하고재미있는연말연시행사공지를등록하는네티즌20명에게각각현금50만원을지급하는이벤트를실시하고있다.



콘코드커뮤니케이션스코리아
국내비즈니스서비스관리시장진출


비즈니스서비스관리(BBSM)솔루션업체콘코드커뮤니케이션스가12월8일한국지사설립을공식발표하고자사BSM솔루션‘e헬스스위트’를소개하는자리를가졌다.
e헬스스위트는데스크톱및서버뿐아니라라우트등네트워크장비,SAP·오라클·아파치·IIS등여러회사의애플리케이션관리가가능하며별도의통합작업없이쉽게추가할수있는것이특징이다.
김대원콘코드코리아지사장은“BSM솔루션시장이국내에서본격적으로형성되고있는만큼공격적인영업전략과마케팅으로승부하겠다”고포부를밝혔다.



밀레니엄서울힐튼
크리스마스특별이벤트


밀레니엄서울힐튼이크리스마스를맞아다양한이벤트를마련했다.
우선정문으로들어서면동화속나라를연상시키는생강빵으로만든‘진저브래드하우스’가있다.
크리스마스트리모양의생강빵,산타와썰매모양의초콜릿,천사베개등다양한선물을판매한다.
크리스마스저녁식사를원하는커플은프랑스식당‘시즌즈’,이탈리아식당‘일폰테’에서12월24~25일특별메뉴를만날수있다.
특히일폰테야외테라스테이블에자리하면크리스마스자선열차가로비주변철로를따라운행하는것을지켜보며식사를할수도있다.



손오공-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독점판권계약


손오공www.sonokong.co.kr이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새온라인게임‘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국내PC방대상독점영업판권계약을11월23일체결했다.
약어인‘WOW’로잘알려진이게임은2001년공개된이래세계게임팬들에게초미의관심사로자리매김한차세대기대작이다.
손오공은앞으로2년간전국2만여개PC방을대상으로WOW의직판영업활동을진행해나갈예정이다.
WOW는현재국내에서공개시범서비스중으로,자세한정보는공식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확인할수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태국비공개시범서비스


엔씨소프트가12월9일부터태국에서<리니지2>비공개시범서비스를시작했다.
지난7월태국합작법인인엔씨트루를출범한이후연내<리니지2>비공개시범서비스개시를목표로체계적인준비를한결과다.
엔씨측은“태국어는다른언어보다로컬라이징난이도가높아이부분에있어한차원높은수준의로컬라이징을지향해왔으며,이러한노력이어느정도가시화되면서태국게이머사이에높은기대감이형성되고있다”고기대감을나타냈다.
엔씨소프트는2005년상반기중에태국내공개시범서비스를시작할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
‘안티옥스멀티비타민’출시


비타민하우스가항산화영양소를보충할수있는‘안티옥스멀티비타민’을내놓았다.
각종오염물질이나업무스트레스등은인체에해로운활성산소를생성하는데,이제품은활성산소를제거하는항산화영양소를보충하는제품이다.
항산화작용의비타민C와E외에도산사자추출분말,녹차추출분말(카테킨),밀크씨슬추출분말등이함유돼있으며,고른영양소가생기있고건강한생활을할수있도록도와준다.
500mg×120캅셀의가격은4만8천원.


안철수연구소
2005년‘국내외최고수준인재’모집


안철수연구소www.ahnlab.com가내년창립10돌을맞아전사적차원의‘2005년도국내외최고수준인재채용프로젝트’에나섰다.
모집부문은△클라이언트용보안소프트웨어개발△네트워크보안소프트웨어개발△보안관리소프트웨어개발△시스템프로그래밍△안티바이러스기반기술개발△프로젝트매너저(PM)△전문연구요원△개발부문관리자(부장급)△제품기획자△영업및경영지원인력등이다.
입사희망자는홈페이지에접속해온라인지원서를작성하거나e메일(global@ahnlab.com)로접수하면된다.
마감은12월27일(월)까지.


아이세이브존
유아성장단계별전문숍오픈


아이세이브존www.isavezone.com이아이의성장단계별로필요한상품을나누어판매하는‘성장단계별전문숍’을오픈했다.
전문숍은출산전부터7살이상까지의성장과정을출산전,0~6개월,7~12개월,1~3살,4~6살,7살이상등6단계로구분해단계별로필요한물품을추천판매한다.
아이세이브존측은“아이용품구매경험이적은초보주부들이나여유시간이없는맞벌이부부에게도움이될것”이라고밝혔다.



LG전자
PC구매고객‘해맞이여행권’증정행사


LG전자가12월24일까지노트북PC‘X노트’LM,LS시리즈와데스크톱PC‘X피온’펜티엄4급모델을구입하는개인고객에게새해첫날동해일출을감상할수있는무박2일‘해맞이여행권’2매를제공하는사은행사를진행한다.
해맞이여행권은12월31일서울과대전에서출발해강원도동해시추암해변가에서새해첫일출을감상하고,근처환선굴을관람한뒤출발지로돌아오는일정이다.
추가동반여행을원하는고객을위해1인당5만원의추가여행권도마련했다.
이밖에도LG전자는PC확장용메모리세트증정행사등다양한이벤트를진행중이다.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
카탈리스트스위치신제품출시


시스코시스템즈코리아가보안성과가용성이강화된‘시스코카탈리스트스위치’제품군을비롯한신제품20여가지를12월6일출시했다.
이번신제품에는10기가비트이더넷기능이통합된카탈리스트6500과4500시리즈의새슈퍼바이저엔진,카탈리스트6500·3750·3560시리즈10/100/1000PoE등이포함됐다.
이와함께시스코는기가비트이더넷이가능한IP전화기도선보였다.



쌍용자동차
이란서반제품현지조립수출계약


쌍용자동차가최근이란의자동차생산업체모라탑과‘뉴렉스턴’반제품현지조립(CKD)수출계약을체결하고이란시장공략에나섰다.
이번이란CKD시장진출로회사측은2005년부터2010년까지연간1500대씩약9천여대,1억7천만달러규모의차량을수출해지난2002년부터CKD방식으로판매중인‘무쏘’와함께이란SUV시장의25%이상을차지할것으로전망된다.
회사측은“지난해9월자동차가수입금지품목에서해제되고내년에수입차최저관세인하,고급차수요강세등으로향후큰폭의성장이예상되는이란고급자동차시장을선점하는계기가될것”이라고밝혔다.



NHN
‘네이버뉴스시사퀴즈’서비스


NHN의포털사이트네이버는자사뉴스서비스에퀴즈를결합한‘네이버뉴스시사퀴즈’news.naver.com/quiz서비스를선보인다고12월8일밝혔다.
시사퀴즈는정치·경제·문화·사회등다양한분야의뉴스들을퀴즈형식으로제공해,네티즌이퀴즈를풀면서자연스레지식을획득할수있는에듀테인먼트서비스다.
특히자신의성적을관리할수있는‘내성적표’,퀴즈를풀고얻는경험치로퀴즈달인에도전할수있는‘시사100단되기’등을통해도전의식과성취감을맛볼수있으며,네이버뉴스를소재로이용자가직접문제를만들수있는기회도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