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14 (화)
[새책] 증권기사가 돈이다 외
[새책] 증권기사가 돈이다 외
  • 이코노미21
  • 승인 2005.08.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기사가 돈이다 이 책은 증권기사를 제대로 읽어내는 노하우를 들려준다.
이 책을 읽고 나면 그냥 흘려보냈던 신문기사들도 그 핵심이 무엇인지, 어떤 기사가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인지 알 수 있으며, 기사의 행간을 읽는 눈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증권기사야말로 최고의 투자교본이다! 손성태·주용석 지음, 원앤원북스 펴냄, 1만2천원 일 잘 하는 엄마가 아이도 잘 키운다 육아지 전문기자로 활동한 저자는 자신 있게 말한다.
“엄마가 즐겁게 일하는 것보다 더 좋은 교육은 없다!”라고. 일반 육아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맞벌이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 찬 게 이 책의 장점이다.
‘맞벌이 엄마의 육아 7계명’, ‘아이 아플 때 시련은 있어도 퇴직은 없다!’ 등의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윤현경 지음, 21세기북스 펴냄, 1만2천원 진화하는 직장인을 위한 핀포인트 전략 “이제 변화가 아니라 진화다! 생존하려면 당신의 DNA를 바꿔라!” 성공 컨설턴트 이내화 소장이 제안하는 신직장인의 성공 법칙이다.
핀포인트 전략이란 저자가 국내 최초로 제시하는 직장인 진화론이다.
이것은 정확하게 한 부분이나 대상만을 겨냥함을 뜻하며, 곧 선택과 집중을 의미한다.
이내화 지음, 해냄 펴냄, 1만원 최강팀 만들기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의 강점을 발견하고 끌어낼 수 있다면 갈등은 줄이고 성과는 배가 된다.
조직관리 컨설턴트인 저자는 최강의 팀을 만들기 위한 팀워크 에니어그램을 보여준다.
최강팀의 힘은 어디서 나오는가? 이 책은 풍부한 사례를 통해 이 물음에 대한 해답을 들려준다.
진저 래피드-보그다 지음, 윤운성 외 옮김, 흐름출판 펴냄, 1만5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