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4 (금)
[플라자]재규어 코리아외
[플라자]재규어 코리아외
  • 이코노미21
  • 승인 2006.0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코리아 X-타입 2.1 국내 전격 출시 재규어 코리아는 자사의 엔트리 모델인 X-타입의 새 모델 ‘X-타입 2.1’(X-Type 2.1)을 출시, 국내 시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재규어 코리아는 지난 8일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East) 앞에서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X-타입 2.1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국내 출시를 선언했다.
재규어 X-타입 2.1은 엔트리급 X-타입의 라인업을 완성하는 모델로 국내에 출시된 기존의 X-타입 2.5와 3.0 모델의 고급스러움과 재규어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간직하면서, 좀더 매력적인 가격으로 20, 30대의 젊은층의 고객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X-타입 2.1은 장인의 손을 거쳐 엄선된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고 있으며, 대시보드의 앞뒤 도어 인서트 및 기어 레버를 우아한 골드 색감의 단풍나무로 마감했다.
또한 재규어 특유의 기어박스인 J-게이트를 장착해 운전자가 자동이나 수동으로 기어 변속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운전석의 8방향 파워 시트와 터치스크린, 알파인 오디오 시스템 등을 기본으로 장착해, 운전의 재미를 배가한다.
재규어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X-타입 2.1은 재규어로서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수입차를 처음 구매하는 층에게 크게 어필할 전망”이라며 “영국의 전통과 재규어 특유의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스코 테라비트 라우터 CRS-1, KIDC 백본 시스템으로 채택 인터넷 네트워킹 기업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www.cisco.com/co.kr는 16일, 자사의 초대형 라우팅 시스템인 CRS-1(Carrier Routing System)이 한국인터넷데이터센터(www.kidc.net, 이하 KIDC)의 백본 시스템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국내에 최초의 테라비트급 장비가 도입됐다.
이번 KIDC 프로젝트의 최우선 고려사항은 성능 향상, 확장성, 안정성, 보안성, 유연성 등이었다.
다양한 장비성능 테스트를 통해 시스코의 CRS-1이 고객의 투자를 최대한 보호하고 가치를 부여해주는 솔루션으로 인정받아 채택되었으며, 그 결과 1.2 테라비트급 CRS-1 장비 2대가 KIDC 본사인 논현센터에 도입됐다.
KIDC의 장상규 서비스기술팀장은 “최근 BcN이 추구하는 인터넷을 통한 멀티미디어 트래픽(IP-TV, Video Communication) 제공에 발맞추어 KIDC 백본망은 단순한 용량 증설뿐 아니라 더욱 강력한 안정성, 보안성, 확장성을 고려하여 설계되고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을 모두 갖춘 CRS-1 이 KIDC의 향후 백본을 책임질 장비로 선정되었다" 라고 밝혔다.
시스코 코리아의 전홍원 SP 영업총괄전무는 “이번 KIDC의 테라급 라우터의 도입으로 최근 국내 통신 업체들의 백본망 교체 및 업그레이드 주기와 맞물려 뜨겁게 달궈지고 있는 업계 환경에서 시스코 시스템즈의 제품 및 기술력의 우수성이 다시 한 번 입증된 계기가 되었다”평가했다.
포르셰 월드 로드쇼(Porsche World RoadShow) 개최 포르셰 한국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 카(주)가 21대의 포르셰로 진행하는 드라이빙 스쿨인 ‘포르셰 월드 로드쇼’를 3월18일부터 31일까지(23~24일은 휴장) 개최한다.
오프로드, 핸들링, 무스 테스트, 브레이킹, 슬라럼, 로드 투어 등의 6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포르셰 월드 로드쇼는 참가자들이 포르셰를 직접 운전함은 물론, 독일에서 온 5명의 강사로부터 직접 운전기술을 배울 수 있다.
또한 4월1일에는 포르셰 오너들을 초청, 좀더 전문적인 운전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스포츠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한다.
웹사이트 www.porsche-korea.com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소정의 참가비가 있다.
또한 참가 인원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참가신청 기간은 2월1일부터 15일까지. 스포츠 드라이빙 스쿨 참가는 포르셰 전시장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조흥은행 ‘솔로몬 플래너 주식투자신탁 G1호’ 판매 조흥은행 www.chb.co.kr은 “16일부터 미래에셋투신이 운용하는 ‘솔로몬 플래너 주식투자신탁 G1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본 상품은 개인과 법인에 관계없이 5만원 이상이면 가입이 가능한 투자기간 3년 이상의 적립식 투자 상품이다.
신탁 재산의 60% 이상을 주식에 투자하고 40% 이하를 채권 및 유동자산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업종대표 우량주 중심의 장기펀드에 투자하여 안정적이면서도 장기적으로 고수익을 추구한다.
적립식 펀드는 목돈 전액을 주식투자하는 것에 비해 투자시점을 분산하고 여러 종목의 주식에 분산 투자하여 투자에 따른 위험을 방지할 수도 있다.
일정기간에 돈을 나누어 투자하기 때문에 가격변동에 대한 주식가격을 평균 수준으로 맞추는 효과도 생긴다.
조흥은행 관계자는 “적립식 신탁은 2006년 이후에도 지속적인 인기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부응하여 업종대표 우량주에 투자하여 장기적으로 고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EBS ‘뽀로로’와 함께 하는 유아대상 얼음놀이터 EBS의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 뽀롱 뽀로로’의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뽀로로의 얼음나라 환상체험 학습전>(www.icepororo.com)이 2006년 1월2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시작됐다.
이번 체험전은 미취학 아동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뽀로로와 함께 얼음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얼음 놀이터’로, 캐릭터 친구들과 얼음나라 동물 친구들의 모형을 가까이서 보고 만짐으로써 스스로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도심 속 아이스링크에서 겨울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뽀로로의 얼음나라 환상체험 학습전>은 어린이의 발달 특성에 적합한 다양한 놀이 체험과 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아이들의 오감(五感)을 만족시키는 종합 에듀테인먼트의 장이 될 것이다.
관람문의 1588-4525 ING생명 ING무배당라이프 정기보험 출시 ING생명은 중요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강화된 다이렉트 전용 상품인 ING무배당 라이프 정기보험을 출시했다.
ING무배당라이프정기보험은 필요한 기간을 정해서 그 기간만 집중 보장을 받을 수 있어 종신보험보다 경제적이며, 타사의 유사 상품에 비해 중요 질병 및 입원에 대한 보장내역이 높은 점이 돋보인다.
ING무배당 라이프 정기보험은 암보장 플랜, 의료비보장 플랜, 토털 보장 플랜 등 3가지 플랜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다양한 특약 선택이 가능하며, 각종 재해 및 1만여 가지가 넘는 질병뿐 아니라 중요 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함으로써 살아 있는 동안의 보장을 더욱 강화했다.
산업은행 ‘산은 지수연동 정기예금’ 판매 산업은행은 주가지수(KOSPI 200) 상승률에 따라 이자가 결정되는 ‘산은 지수연동 정기예금(6차)’을 16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수연동 정기예금(6차)은 주가지수 변동에 관계없이 만기 시 원금이 보장되며, 주가지수 상승 시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가입금액은 1천만원 이상이며, 가입대상에는 제한이 없다.
가입기간에 따라 상승형 10호(6개월)와 11호(1년) 두 종류의 상품이 있다.
또한 예금기간에 주가지수가 기초시점의 주가지수 대비 한번이라도 20% 이상 상승하지 못한 경우라 하더라도 만기시점의 주가지수가 기초시점 대비 상승한 경우 최고 연 6.99%까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도개걸윷모 설 연휴 패키지 선보여 설악산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이번 구정 설 연휴인 27일부터 29일까지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 개, 걸, 윷으로 구성된 4개의 패키지 상품은 방 선택과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증정 여부에 따라 12만9천원, 19만9천원, 39만9천원, 79만9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구성된다.
그 중에서 도와 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개띠 고객들(선착순 10명)에게 50% 할인 특전을 준다.
더불어 모든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한식당 ‘가얏고’를 비롯한 부대업장 10~20%, 워터피아 20%, 가든스파 20%, 트리토네마린 잠수함 20%, 에이비스 렌터카 30% 할인을 제공한다.
그리고 켄싱턴 스타호텔 온라인 회원인 아이스타클럽(I STAR CLUB) 고객에게는 도,개,걸,윷 패키지 10% 할인을 제공한다.
기아차 2006 디트로이트모터쇼에서 ‘Soul’ 첫 공개 기아차가 ‘2006 디트로이트 모터쇼’(NAIAS, North America International Auto Show)에서 크로스오버 컨셉트카 ‘Soul’(소울)을 전 세계에 첫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Soul’은 미국 캘리포니아 디자인 연구소와 한국 남양연구소가 공동으로 제작한 소형 CUV(Crossover Utility Vehicle) 컨셉트 카로, 최근 자동차업계의 크로스오버적 경향을 반영해 SUV의 스타일과 MPV의 실용성, 세단의 승차감을 모두 갖췄으며 각종 첨단장치를 장착해 ‘즐겁고 활력을 주는’(Exciting & Enabling) 기아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기아차의 톰 커언스(Tom Kearns) 수석 디자이너는 “컨셉트 카 ‘Soul’은 살아 있는, 숨쉬는 생명력, 즉 영혼(Soul)을 불어넣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발음상으로도 기아차의 본사가 위치한 서울(Seoul)과 유사해 미국과 한국의 디자인센터가 함께 제작했다는 의미를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하모니카마스터 전제덕 영혼과 함께 하는 하모니카 콘서트 자유로운 영혼의 연주로 주목받고 있는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이 1월17일부터 21일까지 대학로 설치극장 정미소에서 월간객석이 주최하는 음악회 시리즈 ‘레터 프럼 뮤직’(Letter from Music)의 마지막 무대를 채운다.
전제덕은 음악인들 사이에서 최고의 하모니카 연주자로 정평이 나 있으며, 장애를 넘어선 삶과 탁월한 연주 실력으로 연주음악에 대한 선입견을 과감히 깨뜨리고 새로운 시도로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전제덕의 하모니카를 가장 가까이서 들어볼 수 있는 이번 언플러그드 콘서트는 소극장 콘서트의 맛을 최대한 살린 간결한 구성과 함께 전제덕의 또 하나의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R석-4만원, S석-3만원 에코프론티어 <서스테이너빌리티> 도서 발간 2003년 11월부터 에코프론티어 각 분야별 전문가에 의해 산업계 및 금융계의 지속가능성 이슈와 관련된 다양한 분석 리포트를 발행해온 에코프론티어가 도서 <서스테이너빌리티: New Business Driver> 를 발간했다.
이번 발간은 2005년 에코프론티어 창립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그간 발행된 지속가능성이슈페이퍼(SIP; Sustainability Issue Paper)를 묶어서 발간한 것이다.
‘서스테이너빌리티'는 1장 지속가능경영, 2장 지속가능금융, 3장 기후변화협약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한통운 쇼핑몰 지오패스 홈페이지 새단장 ‘행운 패스티벌’ 월드쇼핑넷 지오패스 www.geopass.com가 국내 종합 쇼핑몰 코렉스몰과 통합 브랜드를 런칭,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이를 기념해 31일까지 ‘행운 패스티벌’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한 지오패스는 대한통운의 자회사인 KE정보기술이 직접 운영 관리하고 패션, 잡화, 컴퓨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3만여 종 상품을 판매하며 미국, 일본 등 해외 구매 대행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GEOUSA’에서는 미국 현지 쇼핑몰의 패션 잡화에서부터 아마존닷컴 물품 구매 대행과 이베이닷컴 경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GEOJPN’은 완벽한 실시간 한글 번역 서비스를 통한 재팬옥션과 일본 최대 종합 쇼핑몰 라쿠텐 등 일본 현지 쇼핑몰 구매 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오패스는 행사기간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컴퓨터(1명), 여행상품권(2명), 일월 매트(5명), 스피커(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상품구매 후 주문 완료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7일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모발약 로게인 출시 한국화이자제약 www.pfizer.co.kr이 세계적인 탈모치료제 로게인을 국내에 첫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탈모시장에 진출했다.
한국화이자제약 소비자그룹은 지난 10일 탈모치료제 로게인을 정식으로 국내에 출시하고 일반의약품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일반 의약품인 로게인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탈모방지에 효과가 있다고 승인받은 미녹시딜 성분으로 구성된 의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임상 결과, 로게인 사용자 5명 중 4명이 탈모의 진행이 멈추거나 늦추어졌으며 그 중 절반이 머리 숱이 많아지는 등 모발 재생을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또한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남녀 모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기존의 탈모치료제와 구별된다.
옥션 홈플러스 옥션 통해 설 선물세트 판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 www.auction.co.kr에서는 오는 24일까지 ‘2006홈플러스 설날 선물’ 이벤트를 진행, 전국 41개 매장을 갖춘 대형할인점 ‘홈플러스’에서 판매 중인 설날 선물 인기 아이템을 옥션 사이트를 통해 판매한다.
오프라인 기반의 할인점이 자체 홈페이지가 아닌 전자상거래사이트와 직접 공동마케팅행사를 벌이는 것은 드문 경우로, 할인점이 제공하는 가격 메리트와 옥션의 온라인 인지도를 결합한 윈윈(win-win) 효과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MD들이 추천하는 신선식품 및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100여 종의 설 선물세트로, 1만원대 이하의 실속형 최저가 상품부터 10만원대로 가격을 낮춘 프리미엄급 상품까지 홈플러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실속 상품을 옥션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산업은행 ‘산은 장학금’ 5천만원 전달 산업은행이 12일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산은 장학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산은은 중학생과 고등학생 각각 15명씩 30명에게 1년간 5천만원을 협력기관인 어린이 보호재단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을 통해 지급하게 된다.
산은 장학금은 배움에 대한 의지와 열정은 있으나 가정형편상 그 꿈을 펼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해 5월부터 전 임직원의 급여에서 1천원 미만의 끝전을 모으고, 같은 금액만큼 은행에서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됐다.
산은의 민호기 홍보실장은 “올해 중에 임직원 급여에서 만원 미만의 끝전 모음으로 확대할 예정이어서 내년부터는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밖에도 문화예술 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계획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리스 프로그램 전격 실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www.harley-korea.com는 2006년 1월부터 업계 최초로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전 모델에 대해 리스 프로그램(Lease Program)을 실시한다.
리스 프로그램은 이미 선진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금융 상품으로서 현재 우리나라에서도 자동차 구입 방법으로는 적극 활용되고 있으나, 모터사이클 업계에서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최초로 도입, 리스 전문회사인 스타리스 주식회사와 업무 제휴를 맺어 금년부터 시행한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를 꿈꾸어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격 증명만을 통해 리스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터사이클 가격의 30%를 계약 보증금으로 선납입하고 최저 28만5천원을 매월 납부하면 할리데이비슨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리스 기간은 24개월과 36개월 중 선택이 가능하며 차량 가격은 물론 등록세, 취득세 등 기타 비용까지 포함되어 리스가 제공된다.
계약기간이 종료되면 차량 명의를 이전받거나 반납 또는 다시 리스할 수 있고 차량을 인수할 경우 계약보증금은 차량 잔존가치로 상계하여 처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