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21:22 (금)
[독자편지]
[독자편지]
  • 이코노미21
  • 승인 2007.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일자리 선택 필요해 심각한 구직난에도 불구하고 신입사원의 초단기 퇴사자 비율이 높은 것을 볼 때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또한 20대의 젊은 구직자에게 필요한 합리적인 직장 선택과 적성에 대한 고민을 해볼 수밖에 없다.
대학4년이 적지 않은 시간이지만 적성을 찾기란 쉽지는 않은 것 같다.
더불어 구직자들의 적절한 일자리 선택과 기업의 합리적인 일자리가 동시에 이뤄져야 한다.
☞ 강서구 내발산동 김정은 오피스텔 관련 기사도 다뤄줬으면 요즘 오피스텔 난방 허용 평수에 대한 기준이 바뀌는 탓에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오피스텔에 대한 적절한 투자 방안과 주의 사항에 대한 기사를 다뤄줬으면 한다.
특히, 임대사업으로 올릴 수 있는 수익률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분석을 해줬으면 한다.
☞ 안산시 원곡동 박주혁 해외대행 구매 사이트, 시의적절했다 위즈위드에 관한 기사를 관심 있게 읽었다.
본인도 일전에 국내에 없는 카디건을 하나 구입하려다 된통 당한 기억이 있는 탓에 해외구매 대행 사이트에 대한 불신이 크다.
상품에 대한 사후 보장도 미흡한데다가 고객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모습이었다.
주변에도 비슷한 경험이 많은데 그러한 처우를 공론화 해주어 반가웠다.
앞으로도 부도덕한 기업 행태에 관한 예리한 고발, 기대해 본다.
☞ 목포시 산정동 박재혁 막강한 힘, 그 수위 조절 필요해 검색 포털 사이트가 ‘의제 설정’의 기능을 맡은 지도 꽤 된 것 같다.
나를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신문이나 TV 같은 매체 보다는 컴퓨터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TV에 나온 화제의 내용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로 떠 ‘다시보기’를 하면 되니 이 편한 도구를 어찌 가까이 하지 않을 수 있을까. 하지만 이 막강한 힘이 우리를 조작하고 있다는 사실은 간과할 수 없다.
포털이 자사의 이익에 따른 ‘의제설정’으로 우리를 현혹시킨다면 그것은 분명 문제가 될 것이다.
☞ 청주시 대성동 김민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