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19 (목)
[독자편지]사모펀드 관련 법률 정비 필요하다
[독자편지]사모펀드 관련 법률 정비 필요하다
  • 이코노미21
  • 승인 2007.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모펀드 관련 법률 정비 필요해 론스타 등 몇몇 업체의 사모펀드 행각을 생각하면 분통이 터진다.
다시는 그런 일이 없도록 법률의 정비가 필요하다.
그런데 국회에선 이 사안의 시급성에 대해 느끼고 있는지 모르겠다.
높으신 양반들께서 밥그릇 싸움에 바쁜 건 알겠지만, 국가경제의 중대한 문제들에도 신경을 써주었으면 한다.
용산구 갈월동 정봉수 조선산업에 대한 비전 제시 크루즈선에 대한 전망은 긍정적인 방향으로의 전환이란 생각이 든다.
조선이란게 원래 노동집약적인 산업이지만, 크루즈선의 경우는 그만의 노하우에 따라 얼마든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지식산업의 성격도 가진다고 생각한다.
삼성중공업이 계획대로 크루즈선 분야 진출에 성공한다면, 우리나라 조선사에 큰 비전을 제시하는 일이 아닐까란 생각도 든다.
은평구 구산동 박미희 삼성가 손녀들 '쩐의 전쟁' 재미있어 삼성가 손녀들의 호텔 경영 이야기, 재미있게 읽었다.
국내 굴지의 호텔인 조선호텔과 신라호텔이 이들의 승부를 가를 중요한 존재라는 것도 재미있었다.
호텔을 자주 애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들의 숨겨진 전쟁은 눈길을 사로잡을 만 했다.
앞으로도 일반인이 접하기 어려우면서도 흥미로운 기사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수원시 남창동 김창희 '코스피 강세' 언제까지 지속되려나 코스피 지수가 2천선을 돌파하면서, 여기저기 주식 이야기로 시끄럽다.
집안에서 살림만 하는 동네 아줌마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된다고 하니 그 위력이 대단하다.
이러한 시점에서 주식을 다뤄준 것은 시의적절한 것 같다.
이제는 정말 대한민국이 주식강국이 된 것인지. 많은 언론에서 긍정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는 느낌이다.
언제까지 지속될지 궁금하다.
창원시 용호동 김재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