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9:37 (목)
[독자편지]사교육비 절반 공약 어디로 갔나?
[독자편지]사교육비 절반 공약 어디로 갔나?
  • 이코노미21
  • 승인 2008.0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교육비 절반 공약 어디로 갔나? 새정부가 영어공교육을 강화한다는데 사교육비 절반 공약과 동떨어진 것 같다.
대부분의 학부모처럼 나 역시 아이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비용에 상관없이 과외를 시킬 것이다.
과외비는 민생경제와도 밀접히 연관된다.
말만 앞세우지 말고 현실을 보다 면밀히 검토해야 할 것이다.
서울 강동구 길동 장준철 샐러리맨이 정말 부자가 될 수 있을까? 이 나라 이 땅에서 정말로 샐러리맨에게도 볕이 뜰 때가 있을까? ‘샐러리맨 부자만들기’면이 생긴 후 꼼꼼하게 읽어 보는 편이다.
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원론적인 이야기만 하는 것이 답답하다.
서점에서 볼 수 있는 그런 내용이 아니라 현장의 노동자도 부자가 될 수 있는 그런 내용을 바란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 김상연 청약통장 이젠 무용지물인가 2005년부터 청약을 붓고 있는 직장인이다.
기간도 얼마 되지 않고, 매월 내는 돈도 많지 않지만 과연 이게 얼마나 효용성이 있을지 모르겠다.
결혼하고 집을 사는 건 몇 년 뒤의 얘기겠지만 지금부터라도 청약통장 대신 펀드나 예금으로 돈을 불려가는 게 훨씬 내 집 마련에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특별 공급분과는 상관 없지만, 요즘 미분양 아파트도 많고 지분형 아파트는 더 싸게 살 수 있으니 말이다.
대전광역시 동구 김자준 금융관련 자격증 좀 더 자세한 설명 있었으면 금융권 취업에 대비하고 있는 대학교 3학년생이다.
고액연봉을 위해서는 영어를 기본으로 난이도 높은 자격증을 따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지면의 한계 때문이었겠지만 각각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과 수준에 대해 보다 자세히 설명해 주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ID : topbanker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