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우드’ 인도의 영화를 한자리서

CGV 무비꼴라쥬,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 개최

2013-05-20     박선영 기자

CGV 무비꼴라쥬가 ‘한국- 인도 수교 40주년’을 기념해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을 개최한다.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은 주한인도대사관 주최하고 인도문화원이 주관해 개최되는 행사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CGV여의도에서 치러진다. 올해의 주제어는 ‘사랑’과 ‘힐링’으로 인도인들의 삶과 문화를 보여주는 영화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일상에 지쳐있던 죽마고우 친구들이 스페인 여행을 통해 인생의 참의미를 깨닫고 세상에 당당히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한 번 뿐인 내 인생>, 깡패 두목 '문나'가 사랑을 얻기 위해 '간디'의 사상을 공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요절복통 로맨틱 코미디 <힘을 내요, 문나형님!>, 인도 영화음악의 거장 A.R.라흐만이 음악감독을 맡아 화제를 모은 천재음악소년의 사랑 이야기 <락스타>, 발리우드의 황제라 불리는 야쉬 초프라 감독이 연출한 국적과 종교를 넘어선 가슴 찡한 러브스토리 <비르와 자라>, 인생 포기 직전 재벌2세 '아다띠야'와 무한긍정 당돌녀 '기뜨'의 알콩달콩 로맨스 속에서 삶에 대한 철학적 메시지를 전하는 <우리가 만났을 때>, 패션계 스타를 꿈꾸는 소녀의 성공과 몰락, 그리고 재기를 그린 <패션> 등 총 6편이 상영작으로 결정됐다.

CGV무비꼴라쥬 관계자는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은 국내 관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다양한 발리우드의 화제작들을 마련, 좀 더 친숙하게 발리우드의 독특하고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무비꼴라쥬는 <2013 인도영화제 in 서울>을 기념해 CGV 홈페이지에서 5월 28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본 영화제 상영작 중 가보고 싶은 배경이 펼쳐지는 영화와 그 이유를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총 10명을 추첨해 인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돋보이는 작품 <인도로 가는 길> DVD를 증정한다. 상영작 티켓가격은 장 당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