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19 (목)
신한은행, 여의도ㆍ분당에 초대형PWM센터 개점
신한은행, 여의도ㆍ분당에 초대형PWM센터 개점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2.0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신한PWM 여의도센터’와 경기도 분당구 정자동에 ‘신한PWM 분당센터’를 각각 개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신한PWM 여의도와 분당센터는 지난 2011년 12월 선보인 PWM센터(Private Wealth Management)의 14, 15번째 점포이며, 기업 오너나 PB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One Stop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 PB직원들이 그룹차원의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센터인 IPS(Investment Product & Service-그룹 투자상품 서비스센터)의 지원을 받아 고액자산가들을 위한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PWM 여의도센터’는 국내 자산가는 물론 인근에 근무하는 해외 금융기관 종사자를 중심으로 글로벌 PB센터로 운영될 예정이며, 1조 5천억원이 넘는 자산 관리를 위해 15명의 PB팀장들이 상주하게 된다.

‘신한PWM 분당센터’는 분당은 물론 판교 신도시와 용인 등 경기도 동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PWM센터로 14명의 PB팀장들이 은행, 증권, CIB와 연계된 상품을 맞춤 형으로 제공하며 상속, 증여, 가업승계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은행과 증권이 통합한 신한PWM은 출범 1년의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신규 유치된 자금이 7천억원이 넘을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최근 세계적 금융전문지인 유러머니誌 선정 2년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PB에 선정되는 등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PB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