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에 첫 선을 보인 ‘스마트결제’는 온라인 결제 시 매번 신용카드번호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을 과감히 제거해 편의성을 확보했고, SMS 추가인증 및 모든 정보의 카드사 관리로 보안성도 우수하다.
특히, 국내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쓸 수 있어 출시한 지 1년 8개월 만에 가입자가 500만 명을 돌파하고 신한카드 전체 전자상거래 비중의 40% 수준을 차지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의 확산에 발맞춰 작년 11월 출시한 ‘신한 Mobile 결제서비스(이하 ‘모바일결제’)’도 모바일기기에서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용 결제 솔루션으로, 이를 통해 신한카드는 기존 온라인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전자상거래를 이용하는 고객의 Needs에 맞는 결제 포트폴리오를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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