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19 (목)
스킨케어 브랜드 씨트리 '카카오톡 친구맺기' 이벤트
스킨케어 브랜드 씨트리 '카카오톡 친구맺기' 이벤트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4.12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한 스킨케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씨트리는 브랜드숍 입점을 기념해, 카카오톡 친구 맺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카카오톡에서 '씨트리'와 친구를 맺기 위해서는 '선물하기' 카테고리에서 가능하며, 씨트리 브랜드숍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여성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

씨트리의 ▲수분 라인 '메이플워터', ▲화이트닝 라인 '아사이화이트', ▲안티에이징 라인 '씨네이크' 등 다양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7급 공무원'에 등장해 인기를 끈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또 14일까지 진행되는 클렌징 제품 30%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씨트리의 클렌징 라인 '솝베리'의 ▲'모이스트 클렌징워터', ▲'퀵스텝 비비클렌저', ▲'딥클렌징폼', ▲'클렌징 샤벳', ▲'립 앤 아이 리무버'를 포함해 ▲'씨트리 비톡신 클렌징 폼', ▲'씨트리 마로니에 포아리스 휘피드 클렌징 폼' 등 7종의 클렌징 제품을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 구매고객에게 '베니코 3D 마스크' 2매 및 '메이플워터', '티벳머쉬룸', '무르무르' 3종으로 이뤄진 샘플키트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