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19 (목)
옵티머스 G Pro, ‘별 5개’ 최고 평가
옵티머스 G Pro, ‘별 5개’ 최고 평가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4.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옵티머스 G Pro’가 영국의 유력 IT전문매체 ‘모바일 초이스(Mobile Choice)’가 진행한 스마트폰 평가에서 별 5개로 최고점을 받았다.

‘옵티머스 G Pro’는 이번 평가에서 사용 편의성(Ease of use), 기능(Features), 성능(Performance), 배터리(Battery life) 등 세부항목에서도 각각 별 5개를 받았다.
 
‘모바일 초이스’는 “‘옵티머스 G Pro’는 지금까지 테스트한 스마트폰 중 최고 프리미엄급 제품” 이라며 “크고 아름다운 풀HD 디스플레이,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 환상적 UX의 집합체로 영국 출시가 기대된다”고 호평했다.
 
‘모바일 초이스’는 ‘옵티머스 G Pro’의 화질에 대해 “‘황홀함(Stunning)’ 이야말로 ‘옵티머스 G Pro’의 디스플레이를 묘사하는 가장 정확한 단어”라며 선명함과 자연스러운 색감을 높이 평가했다. 또 배터리 성능도 최근 발표된 삼성 ‘갤럭시S4’, ‘HTC One’을 포함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큰 용량을 탑재했으며, 실제 배터리 테스트 결과도 기대감을 충분히 만족시켰다고 전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이번 ‘모바일 초이스’ 평가는 ‘옵티머스 G Pro’의 화질, 독창적 UX, 성능 등의 우수성이 입증된 것” 이라며 “스마트폰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