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19 (목)
KT, 와이브로 가입 이벤트
KT, 와이브로 가입 이벤트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5.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오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KT 4G 와이브로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착한 4G 데이터 안심 페스티벌’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4G 데이터 안심 페스티벌’ 기간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탭북, 갤럭시카메라, iPad mini, 오션월드 이용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와이브로에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중순에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 사용 관련 고민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콤팩트 에그2를 제공한다.
 
KT 4G 와이브로는 통신사에 상관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KT 3G/LTE 고객은 24개월 약정 시 와이브로 10G 요금제를 월 5천원, 30G 요금제를 월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와이브로 단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지난 4월말 ‘콤팩트 에그2’를 출시해 ‘스트롱에그2’와 함께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KT Product2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대용량 데이터를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4G 와이브로의 장점 때문에 입소문을 타고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부의 와이브로 시장 활성화 정책을 적극 수용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와이브로 가입은 올레샵과 전국 KT플라자, 올레 대리점에서 가능하며 와이브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