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19 (목)
[신제품]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신제품]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1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부족국가 후원 캠페인 기념
▲ 모바일 이벤트는 오는 30일 까지로, 라네즈 모델 송중기의 캠페인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라네즈는 물 부족 국가를 후원하는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워터풀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지난 2010년부터 계속 해온 라네즈의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은 물 부족 국가의 식수 공급과 생활환경을 개선해주는 사회환원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유니세프와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아시아 지역의 물 부족 국가 어린이들의 생존, 교육환경 개선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중에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리미티트 에디션'은
라네즈의 대표 수분 제품인 워터뱅크 에센스, 워터뱅크 모이스춰/젤 크림, 워터 슬리핑 팩 EX 등 4종으로 선보인다. 워터뱅크 에센스 60ml, 3만 8000원 대.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50ml, 3만 5000 원 대. 워터뱅크 젤 크림 50ml, 3만 5000원대.

판매된 제품의 수익금 중 일부는 아시아 물 부족 국가의 학교에 식수 시설을 설비와 유니세프 WASH IN SCHOOL 프로젝트를 후원하는데 쓰인다. 이번 후원 사업을 통해 아시아 11개국(몽고, 부탄, 인도, 네팔, 중국, 방글라데시, 베트남, 라오스, 필리핀, 파푸아뉴기니, 동티모르) 관련 학교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5월 한달간 카카오톡을 통해 라네즈의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m.laneigewsc.com)를 소개하면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의 견본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