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31 (금)
[새책]유혹 그 무의식적인 코드 외
[새책]유혹 그 무의식적인 코드 외
  • 이코노미21
  • 승인 2005.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혹그무의식적인코드

필립튀르셰지음,강주헌옮김,나무생각펴냄,1만원

저자는얼굴과몸의미세한움직임을관찰대상으로삼아몸짓언어를읽어내는‘시네르골로지’라는새로운커뮤니케이션방법론의창안자이다.
커뮤니케이션에서음성언어가차지하는비중은의외로낮다.
성공적인커뮤니케이션은몸짓언어에더많이좌우된다.
매력적인사람이되려면유혹의코드인몸짓언어에담긴의미를잘익히는것으로충분하다.
그러려면먼저관찰력을키워야한다.




경복궁타령

강용진외지음,이가서펴냄,1만3500원

새로운형식의유쾌한정치비평서.행정수도이전,아파트원가공개,서울시교통체계개편,청계천복원등2004년에커다란정치적파장을불러일으켰던대형사건들의비화를통해논쟁의한가운데서있던이명박서울시장을집중조명한다.
저자들은지역이나,계층,세대에따라편을나누고몰표를던지는구태에서벗어나기위해서는정치지도자들에대한심층적인인물해부가먼저필요하다고본다.



잠자는회사의가치를깨워라

켄블랜차드외지음,백동하옮김,이콘펴냄,1만원

가상인물과가상기업의이야기를통해가치경영을실천할수있는구체적인프로세스를제안한다.
‘가치’는기업을떠받치고있는고객,직원,주주,지역사회등주요이해관계자들을하나로결합시켜준다.
가치경영의관점에서보면공통의가치에따라움직이는회사의진정한보스는바로그‘가치’자체다.
가치경영을위해서는가장먼저회사가추구하는가치를명확하게규정해야한다.




마케팅이란무엇인가

폴스미스지음,최경남옮김,거름펴냄,1만5천원

마케터들이시장에서늘부딪히는가장골치아픈문제133가지에대한답변을담고있다.
뻔한마케팅이론이나어려운전문용어를철저히배제해일반독자들도쉽고재미있게마케팅의핵심개념들을익힐수있다.
잘정제돼있는133가지질문을읽어보는것만으로도의미가있다.
마케팅분야의세계적인권위자들과주요글로벌기업마케팅책임자들의인터뷰내용도들어있다.





투자재테크BEST10
(자료:예스24)

1.집ㆍ땅반값에줍는경매낙찰기,안수현지음,국일증권경제연구소펴냄,1만3400원
2.젊은부자조상훈의부동산경매권리분석,조상훈외지음,21세기북스펴냄,1만6천원
3.부자가되려면은행을떠나라,심영철지음,한국경제신문사펴냄,1만원
4.난은행적금보다주식저축이더좋다,김대중지음,원앤원북스펴냄,1만2천원
5.떼굴떼굴돈굴리기,문성민지음,매일경제신문사펴냄,1만원
6.펀드투자,송인호지음,미래의창펴냄,1만3900원
7.400만원으로2억만든젊은부자의부동산경매투자일기,조상훈지음,21세기북스펴냄,1만2천원
8.주식초보자가가장알고싶은101가지이야기,권정태지음,국일증권경제연구소펴냄,1만2천원
9.부자IQ,김영한외지음,서울문화사펴냄,9천원
10.저평가아파트를찍어주마,노용환지음,국일증권경제연구소펴냄,1만4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