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는 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올 가을·겨울 상품설명회와 지상파 TV CF시사회를 가졌다.
김홍 대표이사는 상품설명회에 앞서 "1% 소수를 위한 제품이 아닌 99%의 대중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자는 마인드로 한 순간 유행에 따라 사라지는 기업이 아닌 신제품, 신기술을 추구하고 확고한 미래 성장 동력을 설정해 100년 기업을 향해 도약하자"고 말했다.
웨스트우드는 다음달 베트남 생산공장 증설을 시작으로 내년10월에는 미얀마 생산 공장을 준공할 계획이며 2014년 S/S에는 키즈라인까지 확대 할 예정이다.
웨스트우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장혁을 광고모델로 기용,지난 15일부터 '지금부터의 아웃도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를 방영하며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자존심을 높여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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