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40 (금)
[독자편지]나도 탈모 치료제를 써야하나
[독자편지]나도 탈모 치료제를 써야하나
  • 이코노미21
  • 승인 2008.0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도 탈모 치료제를 써야하나 마흔이 가까워 오면서 앞머리가 많이 빠져 고민이었는데 탈모관련 기사가 반갑게 느껴졌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탈모치료제를 쓰고 있다는 것에 새삼 놀랐다.
나나 주변친구들은 고민만할 뿐 치료할 생각은 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도 탈모치료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조금 아쉬운 것은 기사 중 탈모치료제 시장의 비중이 많은 반면, 생활속에서 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이 부족한 듯 보인다.
경기도 양주시 이범우 대도라 불리던 조세형이... 금테크 관련기사 잘 읽었습니다.
대도라고 불리던 도둑 조세형씨가 국회의원집에 도둑질 하러 들어갔는데 마당이 필~이 가서 팠더니 금고가 나오더랍니다.
열어보니 금괴가 있어서 다 훔쳐나왔다는 일화가 생각나네요. 모르긴 몰라도 국회에서 오fot동안 고생한 분들중엔 실물 재테크 성공하신 분들 몇 사람 있으시겠죠. 태안을 위해 조금 나눠주심 좋을텐데 말이죠. 아이디: 1stjjk 미분양 아파트는 많은데 내 집은 어디에 이제 전세 생활을 청산하고 아이가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교육환경이 좋은 곳으로 이사를 하려고 한다.
지금 미분양 아파트도 많고, 앞으로도 계속 공급한다고 하는데 여기저기 둘러봐도 집값이 다들 너무 비싼 거 같다.
서민들이 집값 걱정 없이 살아갈 수 있는 날은 언제나 올는지…. 인천시 임학동 장만수 온라인 장인정신이 아름다워 요즘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해보면 '참 정성도 지극하구나'라고 느낄 때가 많다.
대부분 젊은 사람들이 운영하는 이런 쇼핑몰을 볼 때만 단순히 쇼핑만 하고 있는 내가 부끄럽게 느껴질 때도 있다.
목표를 위해 자기가 가진 열정을 모두 쏟는 이들이 잘 되는 건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인지도 모르겠다.
대구시 만천동 김하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