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5:55 (월)
[플라자]Pearl Regency-거주와 노후 준비, 투자를 위한 세계 최고의 트라이앵글
[플라자]Pearl Regency-거주와 노후 준비, 투자를 위한 세계 최고의 트라이앵글
  • 이코노미21
  • 승인 2008.08.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는 자산 관리를 위해 '믿을 건 땅밖에 없다'는 인식이 만연해 있었지만 이제 땅만 믿는 시대도 저물고 있는 듯하다.
반면 자산 관리 좀 한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꾸준히 증가해 오던 해외 부동산 투자는 각종 투자 규제 완화와 함께 세인의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앞선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말레이시아가 해외 부동산 취득 국가 순위 선호도 1위로 부상하고 있음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이는 말레이시아의 부동산 가격은 연평균 7% 선에서 상승 중이며 향후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말레이시아는 여타 동남아 국가들과 다르게 적극적으로 선진 이민자들을 받아들이기 위해 정부가 주도적으로 "Malaysia My Second Home(MM2H)"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은퇴 이민자와, 자녀가 있는 부부를 위한 주거 조성은 자연과 인접한 주변 환경에서 더불어 교육 환경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이 부동산으로서의 가치로까지 연결돼 최적의 해외 부동산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매년 놀라운 경제 성장을 기록하며 '아시아에서 살기 좋은 곳 10위'에 선정된 페낭이 말레이시아에서도 핵심 투자처가 될 수 있음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다.
페낭에서는 현재 페낭대교를 위시해 '라이트 워터프론트 시티'를 조성 중인데 해외 이민 및 해외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라이트 워터프론트 시티의 중심인 '펄리젠시'에 열렬한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창을 열면 산호색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고 단지를 나서면 바다와 어우러진 공원과 자연이 다가오는, 누구나 한번쯤 살아 보고 싶어 하는 Resort Life는 기본! 단지 내 <리틀코리아>라는 한국인 전용 쇼핑몰 조성 및 세계적인 최첨단 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등 국내에서보다 현저히 저렴한 비용으로 기대할 수 있는 생활 공간 및 부동산 가치는 가히 상상을 불허할 정도다.
'펄 리젠시'는 말레이시아 정부의 든든한 지원 아래 말레이시아 최대 건설 회사가 책임시공을 하기 때문에 세금부담 없이 주택에 대한 완벽한 소유권을 인정 받을 수 있는 등 혜택도 다양하다.
문의 02-547-3235, www.pearlregenc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