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LG유플러스, 가족 친화 경영 강화
LG유플러스, 가족 친화 경영 강화
  • 신승훈 기자
  • 승인 2013.02.0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이 임직원의 자녀에게 선물과 함께 편지를 보내는 등 졸업과 입학철을 맞아 임직원 자녀 챙기기에 나섰다.

이 부회장은 3월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717여명에게 축하 선물을 보냈다. 자녀들의 나이와 성별에 맞춰 책가방과 보조가방으로 구성된 초등학생과 중·고등학생의 가방 세트를 직접 골랐다.

▲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의 이번 선물은 가족 친화 경영의 일환이다 . 사진은 입학 선물을 받고 즐거워하는 임직원 가족의 모습.
또 선물과 함께 임직원 자녀 한명 한명에게 미래의 꿈을 격려하는 메시지와 임직원이 자녀에게 소망하는 점을 담은 편지도 보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쌍둥이를 둔 CV혁신팀 김미영 과장은 “아이들이 학교에 들어가게 되면 꼭 갖고 싶었던 선물을 받게 돼 매우 좋아했다”며 ”회사에서 자녀들을 챙겨주니 더욱 업무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자녀를 출산한 임직원에게 이상철 부회장의 편지와 미역, 유아용품을 보내는 자녀출산 축하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녀 교육비 지원, 가족 초청 행사 등 임직원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지금까지 자녀들의 졸업·입학 축하선물을 받은 임직원은 총 3271여명, 자녀출산 축하 프로그램의 수혜를 받은 임직원은 총 1153여명에 이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