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SK텔레콤, 고객 혜택 늘린다
SK텔레콤, 고객 혜택 늘린다
  • 신승훈 기자
  • 승인 2013.02.0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T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한다.

SK텔레콤은 가입 회선 수가 많고, 가입기간 긴 고객에게 멤버십 혜택을 많이 제공하는 차별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그동안 명의 중심으로 제공되던 서비스를 회선별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예를 들어 VIP 등급(멤버십 한도 10만 점)과 GOLD 등급(멤버십 한도 7만 점) 두 회선을 가진 고객의 경우, 기존에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야 했지만, 이제는 양쪽 회선 모두로 각각 멤버십 혜택 이용이 가능해져 총 17만점의 멤버십 한도를 이용할 수 있다.

회선 등급이 모두 VIP일 경우, 연 6회의 영화 무료관람과 가입 15년, 20년 되는 해에 제공하는 감사 상품권 등 VIP 대상 모든 혜택들도 회선 수에 비례해 늘어난다.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PC 회선 이용 고객도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신규로 회선을 개통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다회선 이용 고객들도 추가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약 450만 명의 고객들이 추가적인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SK텔레콤은 예상했다.  

다회선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는 고객은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이용 회선 등록 후,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