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삼성전자, 유럽인 라이프 스타일 변혁한다
삼성전자, 유럽인 라이프 스타일 변혁한다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2.0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 생활가전으로 유럽 시장 석권 노려

▲ 4일(현지시간),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개최된 삼성구주포럼에서 CE부문 윤부근 사장이 삼성전자의 혁신 제품들과 유럽시장에서의 비전을 설명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유럽시장에 특화한 스마트TV 신제품 등 고급형 TV·생활가전 제품들을 일제히 선보이며 유럽시장 석권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4일(현지시간) 모나코 몬테카를로의 그리말디 포럼에서 거래선 관계자 등 3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올해의 첫 번째 대륙별 전략제품 발표행사인 삼성구주포럼을 개최했다.
 
삼성전자는 이 자리에서 최신형 스마트TV와 BMF(Bottom Mounted Freezer) 냉장고 신제품 등을 선보였으며, 소비자들의 상상을 뛰어넘을 혁신제품들로 유럽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변혁을 불어넣겠다는 비전도 제시했다.
 
특히 CE 부문장인 윤부근 사장은 혁신적인 삼성 생활가전 제품으로 변화할 미래가정의 모습인 ‘홈스토리’를 제시하며 유럽 생활가전 시장을 석권하겠다는 의지도 내비쳤다.

윤부근 사장은 “TV, 스마트폰에 이어 삼성이 집중할 분야는 생활가전”이라고 강조하며 “고객들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혁신적인 가전제품들을 선보이며, 미래의 집을 행복하고 즐거운 곳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