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신제품] 아모레퍼시픽 비비프로그램, ‘메타그린’
[신제품] 아모레퍼시픽 비비프로그램, ‘메타그린’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2.1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피시픽 뷰티푸드 브랜드인 비비(VB)프로그램에서 체지방 감소 보조제 ‘메타그린’을 출시했다.

‘메타그린’은 체지방 관리에 효과적인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신진대사에 도움을 준다.

녹차의 잎, 꽃, 씨를 균형 있게 조합해 만든 순수 녹차 정제다. 메타그린 제조에 쓰인 녹차는 식약청이 정한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를 적용, 농림부에서 정한 GAP(우수농산물관리)를 충족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과 기초 대사량이 떨어져 같은 양을 먹어도 지방이 잘 쌓이는 체질로 바뀌기 때문에 체지방 축적을 예방해주는 건강식품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은 물론 규칙적인 식습관이 병행되어야 한다. 인내심을 갖고 꾸준히 노력하면 목표로 세웠던 만큼의 체중감소 및 건강도 되찾을 수 있다.

이때 비만의 주요 원인인 ‘체지방’을 감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보조식품을 섭취하면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는 있다.

비비(VB)프로그램 ‘메타그린’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비비(VB)프로그램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헤라, 설화수, 리리코스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용량:600mg *90정, 권장 섭취량: 1일 1회 3정 섭취, 가격: 5만 원대, 문의: 080–023-5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