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디스코, iMBC와 제휴, 포인트로 방송 콘텐츠 구매
모바일 리워드 광고 업체 앱디스코는 iMBC와 업무 제휴를 맺고, 스마트폰에 제공되는 iMBC 의 VOD 콘텐츠를 자사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앱디스코와 iMBC의 업무 제휴에 따라 스마트폰에서 MBC 방송을 구매, 시청할 때에는 ‘iMBC VOD 상세보기’ 창에 ‘애드라떼로 무료보기’ 버튼이 결제 수단으로 연동된다. 기존 애드라떼 회원은 이 버튼을 클릭 후 로그인만 하면 적립금인 라떼포인트로 콘텐츠 건당 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결제 가격은 애드라떼의 광고 2~3편만 시청하면 적립 가능한 금액으로 드라마, 시사, 오락, 교양 프로그램 등 iMBC가 제공하는 VOD 콘텐츠를 이용 가능하다. 결제 후에는 결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동안 횟수에 관계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애드라떼의 회원이 아닌 경우, 무료보기 버튼 클릭 후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하여 회원 가입 후 사용하면 된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iMBC와의 제휴를 통해 애드라떼가 방송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실질적인 결제 수단으로 활용됨에 따라 사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애드라떼가 더욱 많은 사용자들과 만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