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씨티은행, 협약기관들과 헌혈캠페인
씨티은행, 협약기관들과 헌혈캠페인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2.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씨티은행은 삼성화재, 예금보험공사, 하나은행과 함께 21일부터 이틀간 서울 중구 을지로 삼성화재 본사에서 연합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21일 오전 한국씨티은행 직원들의 헌혈 모습.

한국씨티은행과 삼성화재, 예금보험공사, 하나은행은 오는 22일까지 이틀간 삼성화재 본사 사옥에서 혈액 수급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연합 헌혈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합 헌혈캠페인은 지난 해 10월 한국씨티은행과 삼성화재, 예금보험공사, 하나은행등 서울 다동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금융 유관기관들이 상생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체결한 동반성장협약 이후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다. 

특히 방학과 혹한 등으로 평균 헌혈참여가 약 20~30% 정도 감소하고 적정 혈액 보유고가 60%수준으로 떨어지는 2월 동절기를 맞아 협약기관 4개사 임직원들이 연합하여 진행하는 헌혈활동이므로 더욱 의미있는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향후 삼성화재, 예금보험공사, 하나은행 4개사는 동반협약을 기반으로 청계천 정화활동, 지역축제지원, 지역상인에 대한 금융교육과 무료 법률 상담, 협약기관 임직원 연합봉사활동 등을 통해 동일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유관 기관들과 지역 사회가 함께 하는 사회적 책임 이행의 모범 사례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