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VDL이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슈퍼모델 헤더 막스(Heather Marks)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헤더 막스는 샤넬, 버버리, 랑방, 루이비통 등의 브랜드 패션쇼 등에서 활동하는 모델이다.
이후 헤더 막스는 VDL 봄 주력 상품인 'VDL 브라이트닝 파우더 파운데이션'의 지면광고를 첫 선을 보이기 시작한다.
VDL 관계자는 "헤더 막스는 VDL의 타깃 연령과 같은스물다섯 살로, 어려 보이는 이미지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공존하고 있다"고 전하며"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향후 헤더 막스의 모델 파워를 활용해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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