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신제품]LG전자, 2013년형 공기청정기
[신제품]LG전자, 2013년형 공기청정기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3.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본격적인 황사철을 맞아 미세먼지, 황사먼지 제거에 안성맞춤인 ‘2013년형 공기청정기’5종을 출시했다.

LG전자가 본격적인 황사철을 맞아 미세먼지, 황사먼지 제거에 안성맞춤인 ‘2013년형 공기청정기’5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살균 헤파(HEPA) 필터’ ▲‘알러지 케어 필터’ ▲‘바이오 효소 탈취 필터’ 등 핵심 필터로 공기청정기 안팎 유해 세균은 물론 알러지의 원인 물질까지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살균 헤파(HEPA) 필터’는 공기청정기 안으로 흡입된 각종 유해물질을 없앤다. 특히 신종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계열인 H1N1 독감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하는 강력한 제균 성능을 갖췄다.  

'알러지 케어 필터’는 살균이온을 내보내 실내에 떠다니는 알러지 원인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바이오 효소 탈취 필터’는 냄새를 잡고, 이 냄새를 분해해 필터의 수명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근 원인 물질인 VOC(휘발성 유기화합물)도 없애준다.

2013년형 LG공기청정기는 또 NPI(Nano Plasma Ion) 살균 시스템을 통해 실내공기로 살균이온을 방출, 박테리아 등 부유세균을 최대 99%까지 박멸한다. 

고급형 모델인 P-시리즈는 자동 필터 청소 기능도 탑재, 필터 청소에 대한 번거로움을 덜었다.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 곽준식 상무는 “어김없이 찾아오는 황사와 신종 환경성 질환으로 어느 때 보다 쾌적한 공기에 대한 니즈가 많다”며 “소비자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한 제품을 지속 개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전면에 은은한 물결무늬 패턴을 적용,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P(70㎡, 60㎡), N(49㎡),R(39㎡),S(21㎡)시리즈다. 가격은 30만원∼70만원 대.

한편, 2013년형 LG 공기청정기 전 제품은 CA(Clean Air)인증을 획득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CA는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집진효율, 탈취효율, 소음 등 주요 기능에 대한 엄정한 검증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