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다이어트, 마시면서 하세요"
"다이어트, 마시면서 하세요"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3.1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음료업계, 저지방 우유 등 몸매관리 음료 인기

▲ 다이어트를 시작한 여성들을 사로잡기 위한 식음료업계의 경쟁이 한창이다.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 봄을 맞아 몸매 관리를 시작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다이어트를 시작한 여성들을 사로잡기 위한 식음료업계의 경쟁이 한창이다.

이들 업체들은 굶지않고 마시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마케팅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청정 저지장 우유'는 일반 우유보다 열량은 69% , 지방함량은 약 40% 수준으로 여성들의 다이어트 제품으로 제격이다.

또 1A등급보다 10배 더 깨끗한 원유로 만들어 맛도 신선하다. 미국 FDA가 권장하는 저온살균공법을 통해 단백질과 칼슘의 변성을 최소화하고 비타민 손실을 줄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청정 저지방 우유는 다이어트와 성인병 예방을 위해 칼로리와 영양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미용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삼양사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비디랩 스키니' 브랜드를 출시하고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 등 두 종류를 내놓았다.

▲ 삼양사의 다이어트 음료인 '비디랩 스키니'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 농축액이 들어있고 해독과 배출 등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식이섬유 등이 함유돼 있다. 마이핏에는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이 첨가돼 있고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 L-카르니틴 등이 첨가돼 있다. 특히 히비스커스는 활성산소의 발생과 작용을 억제해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알려졌다.

힐링 다이어트 열풍은 커피시장에도 영향을 미쳤다. 카페 드롭탑은 커피전문가외에 음료개발 담당자를 두고 '건강'과 '웰빙'에 초첨을 맞춘 '레몬·마테아이스티'와 '아사이베리·홍삼아이스티' 두 종류의 메뉴들을 내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