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라떼스크린, 모바일 럭키백 이벤트
라떼스크린, 모바일 럭키백 이벤트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3.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리워드 광고업체 앱디스코가 '라떼스크린' 사용자 1만 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모바일 럭키백을 제공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9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9일 라떼스크린에 접속한 회원 모두 자동 응모되며, 비회원은 이벤트 기간 중 가입 후 스마트폰 잠금 해제 시 자동응모 된다.
 
앱디스코는 이들 중 무작위로 1만 명을 추첨해 모바일 럭키백을 무료로 증정하며, 럭키백 당첨자에게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예정이다.
 
럭키백 경품으로는 출시 전인 신상품 갤럭시S4를 비롯해 아이패드 미니, 영화 관람권, 버거킹 와퍼세트, 아메리카노 등이 제공되며, 모든 럭키백에는 라떼머니 500원이 기본으로 포함돼 럭키백을 받는 사람 누구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저녁 6시, 앱디스코의 애드라떼 블로그와 라떼스크린 페이스북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잠금해제만으로 포인트를 적립한다는 라떼스크린의 특징 덕분에 1만 명이라는 유례없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행운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번 라떼스크린 이벤트가 모바일 상에서 진행하는 무료 럭키백 행사로는 처음인 것처럼, 앞으로도 사용자의 즐거움을 배가하는 참신한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떼스크린은 스마트폰의 잠금 해제 후 간단한 조작만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 적립이 가장 쉬운 모바일 리워드 광고다.
잠금해제를 한 뒤 스마트폰 화면 하단의 버튼을 좌우로 움직여 광고 이미지를 보면 현금이나 쿠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떼포인트가 적립되는데, 적립금액이 기존 광고의 두 배에 달해 리워드를 통한 사용자 혜택이라는 본연의 기능을 가장 충실히 살렸다는 평가다.
앱디스코의 또다른 모바일 리워드 광고인 애드라떼와 아이디와 포인트가 통합돼 있어, 효율적인 포인트 적립 및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