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100% 진짜 과일음료 '자연이 씹히네'
100% 진짜 과일음료 '자연이 씹히네'
  • 권태욱 기자
  • 승인 2013.03.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레몬 등 신선한 맛 살려 여성 입맛 사로잡아

봄 기운이 완연해 지면서 식·음료업계들이 봄의 정취를 맛볼 수 있는 과일 메뉴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순히 과일의 맛과 향을 가미한 제품이 아닌 100% '진짜' 원료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리얼 테이스트 스트로베리’ 제품.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실제 딸기를 활용해 신선한 과육과 봄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리얼 테이스트 스트로베리' 제품을 내놓았다. '리얼 테이스트 스트로베리'는 달콤한 도넛에 진한 크림치즈와 생 딸기의 맛을 그대로 살린 도넛 세 종류와 상큼한 딸기 생 과육을 듬뿍 담은 '리얼 스트로베리 주스' 등 다양하게 구성, 제철 딸기의 신선함을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피 크림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의 싱그러움을 느끼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딸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생 딸기를 직접 넣어 과일의 신선한 맛을 풍부히 살린 리얼 테이스트 스트로베리는 원재료의 식감을 직접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진짜 레몬을 통째로 썰어 넣은 퐁당 에이드를 선보이고 있다. 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한 레몬에이드에 딸기, 키위, 레드자몽, 블루베리 등 네 가지 개성 있는 과일 맛을 조화시킨 퐁당 에이드는 미각을 자극시키는 생 레몬의 신선한 향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 엔제리너스커피의 레몬퐁당 블루베리에이드
스무디킹의 건강 음료 '리얼 라떼'는 딸기, 피치, 블루베리 등 비타민 가득한 생 과육을 우유거품과 함께 담은 제품으로 과일을 부드럽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환절기 감기예방에 도움을 준다.

 풀무원에서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100% 생과일을 그래도 갈아 만든 '아임리얼'을 맛볼 수 있다. 향료, 색소 등의 합성첨가물은 물론 물도 넣지 않고 단맛조차 배즙으로 맞추는 등 천연과일의 신선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상큼한 맛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