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6 16:22 (금)
SNL 대세녀 김슬기 LTE강의한다
SNL 대세녀 김슬기 LTE강의한다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4.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SNL코리아의 김슬기가 출연하는 ‘가장 좋은 LTE강좌’ 광고 영상을 LG유플러스 LTE사이트(www.upluslte.co.kr)에서 17일부터 오픈한다.
가장 좋은 LTE 강좌’ 광고 영상은 파격적인 3사 무제한 통화 요금제를 비롯해 LTE 시장의 선도하는 네트워크, 고객 이미지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강의를 진행하는 김슬기는 케이블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SNL코리아’에서 거침없는 입담으로 네티즌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배우로, 이번 LG유플러스의 영상 속에서도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다.

가장 좋은 LTE 강좌’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방식의 광고 영상으로, 네티즌이 단순히 일방적으로 제공되는 영상을 보고 즐기는 데에서 나아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영상 속 질문에 답하고 그 답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
이번 ‘가장 좋은 LTE 강좌’ 영상 속에서 고객의 응답에 따라 김슬기의 거침없는 입담을 볼 수 있어, 일부러 오답을 택해보는 것도 광고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고밝혔다.

LG유플러스 허남경 e마케팅 팀장은 “이번 영상 광고를 통해 LG유플러스 LTE서비스의 우수성을 쉽고 재미있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최고의 LTE브랜드 U+LTE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5월 16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 영상을 보고 문제를 푼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달 1일부터 LTE를 통해 변화된 삶의 모습과 그 안에서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가장 좋은 LTE’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