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직원대상으로 신제품ㆍ전략상품 시식행사 진행
CJ제일제당은 전략 브랜드 육성 강화를 위해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데이 행사는 매달 1회 이상 수요일 점심 또는 퇴근시간을 활용해 해당 브랜드를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코너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한 경품 제공 방식으로 운영된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브랜드데이를 운영해 향후 일반 소비자들 대상으로 수요를 증가시킬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검토할 계획이다.
김경희 브랜드 매니저는 "신규 또는 전략제품이 시장 내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내부 직원들의 만족 극대화를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며 "이들의 피드백에 귀 기울여 제품의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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