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신제품]아리따움, '워너비 롱웨어 섀도'
[신제품]아리따움, '워너비 롱웨어 섀도'
  • 박선영 기자
  • 승인 2013.05.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 제형의 '스틱 섀도+펄코팅 브러시' 결합 형으로 쉽고 빠르게 사용
▲ 7가지 성분의 주얼 파우더 및 12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화이트, 핑크, 골드, 펄 등 모두 11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워너비 롱웨어 섀도'

뷰티 제품 전문 매장 아리따움에서 '워너비 롱웨어 섀도' 11종을 선보인다. 워너비 롱웨어 섀도는 소프트 크림 타입의 '스틱 섀도'와 '펄코팅 브러시'가 일체형으로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스틱 섀도에는 진주, 자수정, 산호, 루비 등 빛의 각도에 따라 화사하고 다양한 색감으로 보이는 7가지 성분의 주얼 파우더를 배합했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된 12시간 지속력(롱래스팅 기능)을 갖췄으며, 가루날림도 방지해준다. 식물성 알로에 파우더와 비타민 C, E 유도체 등이 함유해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눈가의 피부를 보호한다.

펄코팅 브러시는 눈의 굴곡을 고려한 설계로 정교한 표현을 돕는다. 스틱 섀도를 먼저 사용한 후, 브러시로 부드럽게 펴 바르면 펄코팅 효과도 느낄 수 있다.

색상별로는 눈 아랫부분에 애교살을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 '1호 퓨리티'를 비롯해, 핑크 '3호 쥬디', 샴페인 골드의 '8호 샌드 브라운 '10호 제이' 총 11가지로 구성했다.

아리따움 페이스북에서 워너비 롱웨어 섀도 메이크업 하우투(HOW TO) 영상 두가지 중 마음에 드는 곳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00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오는 15일까지 개최된다.
각 1.4g 6500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