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으로 위축된 소비심리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5월 한정 판매
자연한방 브랜드 한율에서 기존의 고결미백 선크림과 클렌징 크림을 하절기 한정 기획으로 '소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기존의 한율 고결미백 선크림은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기미, 잡티, 칙칙한 피부톤 개선을 돕는 제품이다. 소용량 50ml 2만3000원 대. 한율 클렌징 크림 제철에 채취한 강화 약쑥 성분으로 피부의 순환을 돕고,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 없이 딥클렌징이 가능해 반복되는 클렌징으로 인한 탄력 저하, 수분 손실 등을 방지하여 노화 촉진을 완화한다. 특히 한율 클렌징 크림 소용량은 기존의 jar(단지형태) 타입이 아닌 튜브 형태로 출시됐다.150ml 2만 원 대.
소용량 제품의 출시 배경에 대해 한율 브랜드 양윤전 팀장은 "계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위축된 소비 심리를 반영해 실속 구매가 가능한 소용량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율 고결미백 선크림 소용량 및 클렌징 크림 소용량은 2013년 5월부터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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