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3 (금)
KT, 고객 참여형 콘서트 개최
KT, 고객 참여형 콘서트 개최
  • 뉴미디어팀
  • 승인 2013.05.0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스마트폰 전용 음악 콘텐츠 앱 ‘지니(Geni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 ‘고객 참여형 콘서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오는 6월 21일 서울 마포구 ‘인터파크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KBS 밴드 서바이벌, 탑밴드2’ 출신 실력파 밴드, ‘고고보이스(GoGoBoys)’ 등이 출연한다.

고객들이 직접 상품에 대한 기획, 판매, 운영 등의 플래너가 되는 ‘크라우드 소싱’ 상품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공연타이틀과 연주곡에 대한 연출이 미리 정해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들로부터 얻은 아이디어들로 무대가 채워지게 된다.
 
KT는'고고보이스'의 대표곡인 ‘척한사람’을 지니 음악공유 서비스를 통해 페이스북에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청취자들은 음원 재생 시 구동되는 지니 플레이어 내 댓글을 달아 본인이 원하는 무대 모습을 직접 연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KT의 Virtual Goods 사업은 상품출시 전 단계부터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하는 방향으로 진화 중 이다”라며, “KT는 향후에도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확대해 IT산업 전반에 새롭고 혁신적인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연 홈페이지(www.facebook.com/crowdgogo), 공연티켓은 부가세 포함 33,000원. 예매는 6월 20일까지 인터파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